패스트파이브가 오피스 인테리어 브랜드 ‘하이픈디자인’을 만든 이유
사무실이 일만 하는 공간이라고 생각하시나요? 10년 전에는 그랬을지 모르지만, 지금은 다릅니다. 이제 사무실은, 일하는 사람의 몰입과 협업, 그리고 창의성을 이끌어내는 공간으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과거처럼 각자의 모니터 앞에만 앉아있는 환경으로는 혁신적인 아이디어가 쉽게 떠오르지 않죠. 그래서 요즘은 오히려 편히 쉴 수 있는 소파나 동료들과 자유롭게 대화할 수 있는 공간이 창의력을 자극하는 자리가 되기도 합니다. 이러한 새로운 관점에서 국내 오피스 1위 기업인 패스트파이브는 유연하고 자유로운 업무 환경을 실현해왔습니다.
패스트파이브가 바꾼 사무 환경
기존의 사무실은 높은 파티션과 협소한 구조로 인해 소통이 단절되고, 몰입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았습니다. 반면, 패스트파이브의 오피스는 개방형 좌석 배치로 자연스러운 커뮤니케이션과 몰입을 가능하게 하죠. 같은 공간이라도 어떻게 설계되느냐에 따라 업무의 질과 창의성은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현재 수많은 스타트업이 패스트파이브에서 자유롭게 일하며 성장하고 있고, 그 속에서 자율적인 업무 문화가 자연스럽게 형성되고 있습니다. 이제는 대기업들도 패스트파이브를 선택해, 업무 환경 변화의 흐름에 동참하는 추세입니다.
일하는 공간이 바뀌면,
일하는 방식도 달라집니다.
하이픈디자인은 패스트파이브의 인테리어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오피스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입니다. 서울 전역 53개의 공유오피스를 직접 설계하고 구축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이미 10만 평 이상의 오피스 인테리어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소형 사무실부터 대형 빌딩, 그리고 지하 공간은 물론 루프탑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의 공간을 설계해 온 하이픈디자인은 단순히 ‘예쁜 공간’을 넘어, 업무 효율과 창의성을 극대화하는 실용적인 오피스를 만들어갑니다.
단순히 예쁘기만 한 공간이 아닌
일하는 공간에서의 ‘경험’을 만듭니다.
하이픈디자인은 공사만 끝내면 되는 단순 인테리어 대행업체와 다릅니다. 일하는 사람의 관점에서 공간을 기획하고, 업무에 최적화된 설계를 바탕으로 몰입도 높은 오피스를 만들어냅니다. 디자인부터 시공은 물론, 실제 운영과 사용자 경험까지 사무공간의 A to Z를 직접 경험하여 완성된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많은 패스트파이브 멤버사들이 하이픈디자인을 통해 전용 사옥을 구축하고 있으며, 높은 신뢰와 만족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일하는 사람을 가장 잘 이해하는 인테리어, 그 해답은 하이픈디자인입니다. 하이픈디자인이 만든 오피스 공간이 궁금하다면, 지금 직접 경험해보세요.